본문 바로가기

구매

서울우유 <맛단지 딸기우유> 구매 솔직 후기

같은 상품으로 바나나우유도 있는데 그건 안사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저는 다음에 또 딸기를 사먹을것 같아요!
딸기과즙 10%라고 적혀있는데 그렇게 티가 나지는 않고 쬐끔더 상큼한 정도?
그치만 색소가 없다는것만으로도 제 마음에는 들었어요♡

요렇게 생긴 캐리어에 네개가 들어있습니다. 세일상품이어서 3000원대에 샀던 것 같아요!
저때만 해도 밑부분이 시뻘건 색일거라고는 상상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뜯어보니 우유 용기가 너무 귀여워요..
매우 큰 딸기같이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뚱뚱하고 귀여운 딸기♡


문제가 있다면 크기가 작아요♡ 사진에는 좀 크게 보이는데 제 손이 작은편이라 정말정말 쪼끄만 사이즈! 하지만 아이들이 잡고 먹기는 좋을것 같아요. 용기 색도 예뻐서 좋아할것 같고요.

아마... 아이들을 위한 우유인가봐요. 뜯어봤더니 빨대를 꽂을수 있는 부분이 있네요. 저기에 팍! 꽂아주면 안흘리고 잘 마실듯!

저는 어른이기때문에 쿨하게 벗겨냈습니다. 안을 보면 정말 1도 딸기색이 아니예요. 완전 흰 우유♡
집에서 딸기우유를 갈아먹어도 딸기 대여섯개로는 색이 잘 보이지도 않으니 이게 맞는 색인것 같네요.

결론은! 어른에게는 한입거리고
애기들 간식으로는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