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손톱정리하기, 손톱강화제 추천

알바때문에 짧게 잘랐는데도 불구하고 물어뜯거나.. 손톱관리를 귀찮아하다보니 손이 엉망이네요!
요즘은 카메라가 너무 좋은가 ㅋㅋㅋㅋ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엉망인 손톱이 잘 안나와요.
그래서 일단 찍고 색을 최대한 칙칙하게 만들었더니 큐티클이랑....부서진 손톱이 보이네요!



엄지는 부서진지 오래 ㅋㅋㅋㅋㅋ 저상태로 다니다가 니트에 손톱이 걸려서 오늘 손톱을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손톱깎이와 손톱을 갈아줄 파일! 그리고 손톱강화제를 준비합니다.

더페이스샵 손톱강화제예요.
꾸준히 저것만 씀.
좋아서라기보다는 익숙해서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 얇아서 안바른거랑 별로 다르지않습니다.

제가찍은 사진은 손톱상태를 잘 보이게 하려고 칙칙하게 조절한거고 원래는 위에 사진이랑 비슷한 옅고 밝은 핑크예요!
큐티클제거해줄 도구들도 준비!!

처음에 할땐 가끔 피도 봤는데 ㅋㅋㅋㅋ
요즘엔 피를 보느니 그냥 대충 덜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예쁘자고 욕심부리다가 피보는건 너무 괴로운 일이기때문이죠!

상태가 한층 심각한 오른쪽도 준비해줍니다. 큐티클 정리하고 손에 기름기 없게 손 한번 닦아주고! 손톱강화제를 한번만 바르면

요상태가 됩니다.
깔끔해요 뿌-듯.
근데 필터를 입히니까 손톱색이 안보여.... 칙칙해보이네요.
실제로는 너무 번쩍거리지 않아서 남자분들도 충분히 바를수 있을것 같아요. 삼겹살 들고 뜯은것같이 기름져보이지 않고 그냥 윤기나는 정도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핑크색 안보여요!!!! 특히 한번바르면 그냥 투명색입니다. 통통한 핑크를 원하면 다른제품을 사셔야해요.

2콧 더 발라주니 반짝반짝! 세번은 발라줘야 제품설명에 있는 색이 됩니다.
손톱 발색을 현실에 맞추려다보니 필터때문에 손에 주름이 없어져버렸어요..
하여튼 여러번 바른 색은 저 색입니다!!!

쾌감!
아 손톱을 1mm 는 남겨야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다 잘라버렸어요... 저는 익숙해서 아프진 않지만...저렇게 자르지마세요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