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원주 명륜동 카페 '보리' ☕️

1. 맛있고
2. 예쁘고
3. 친절한
카페찾기 정말 힘들죠 😭

힙하다는 카페가면
사람많고 불친절.

커피장인이다! 하는곳에가면
인테리어가 덜예쁘고

예쁘고 친절한데,
커피는 맛이없는....

삼박자 고루갖춘 카페는 정말 별로 없어요.

그런데 오늘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

명륜동 향교길에 있는 카페 '보리'예요.

원래 칼국수집이었는데,
멋진카페로 바뀌었네요.

창가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파랑색 아크릴 의자가 있어요.

여름이 되면 더 시원해보일거예요💦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과 천장이죠
거울로 된 천장이 진짜 예뻐요.

식당이었을땐 몰랐는데
꽤 넓네요.

의자도 하나하나 예뻐요.
바닥나무타일 색깔이랑도 잘 어울려요!

역시 예쁜 천장!
인테리어업체를 잘 고르셨다! 했는데

화분이 적재적소에 들어간걸보면
카페 사장님 감각이신가봐요

문조차 범상치않음
사실 카페 전체에서 전 이 문이 제일 예쁘더라고요 ❤️

작지만 아늑한 테라스도 있습니다.
화단이라니ㅠㅠ
너무예쁘죠
(집에 테라스가 있으나 방치하는 자)

일정한 간격으로 심긴
일곱난장이같네요 ㅋㅋㅋ
귀욥습니다.

키치한 힐링공간!
아무거나 맘에 드는색으로
마구 칠해보고 싶은 벽입니당

그래도 결국 재방문을 결심하게 만든건
🌟 맛 🌟 이죠.
솔트카라멜 라떼였나...
이거 너무 맛있습니다.

짭쪼름 달달!
조만간 또 먹으러갈것 같아요.

바로근처에 아파트가 있어서,
소문나면 금방 사람들이 꽉 찰 느낌이라ㅋㅋ
미리 자주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