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제주도에만 파는 스타벅스 메뉴!] 성산 DT점 방문 후기

여행중에 꼭 필요한 당 충전!
평소에는 커피를 마시지만, 제주도 스타벅스에는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고 해서
 '제주도 한정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사실 제주도까지 와서 스벅을 갈 일은 없을줄 알았는데...
특이한 메뉴와 예쁜 인테리어의 카페가 많으니까요!
그런데 제주도 스벅에서만 파는 메뉴들을 만들다니 정말 영리한 전략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무암크로크무슈(샌드위치류), 감귤케이크등 빵종류도 있고 음료종류도 있습니다.
음료2개, 케이크1개를 시켰는데 혹시 망할 사태를 대비해 ㅋㅋㅋㅋ 
하나는 익숙한 메뉴인 <망고패션후르츠블렌디드>를 시켰습니다.

세개 다 새로운걸로 먹어보고싶었는데 왜 망설였냐면ㅋㅋㅋㅋㅋㅋ

바로 이 비쥬얼 때문입니다.
사실 '제주도 메뉴'라고 하면 감귤류를 떠올리는데ㅋㅋㅋㅋㅋ 스타벅스의 메뉴들은 거의 까매요.
화산석이 컨셉인듯 합니다.
도대체 저게 뭐람 싶은
두유+흑임자 맛.
식사를 제대로 못하고 가서 맛있게 먹긴했지만 위에 휘핑까지있어서 살짝 느끼한 감은 있습니다.

평소 새콤달콤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패스해주시고, 
블랙빈라떼, 율무차, 잡곡라떼등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휘핑 크림 위에는 돌멩이같은 바삭바삭한 토핑이 올라가있습니다.
뭐지... 화산재를 표현한건가요.. 
무튼 예쁘지는 않지만 달달하고 포만감 있습니다.

다음은 당근 현무암 케이크!
마시멜로같이 말랑말랑한 당근모양 무언가가 케이크에 푹 꽂혀있습니다.
당근주변에 현무암은 사실 까만 빵입니다 ㅋㅋㅋㅋ

크림이 당근색이예요. 연한 주황색!
하지만 당근맛은 아닙니다.
정확히 말해서 치즈뽀또 맛입니다.
의외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시켜서 같이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켜켜이 쌓여있어요.
요건 좀 추천입니다.(주관적인 입맛)

그래서 이렇게 나왔습니다.
제주까망 라떼말고 블렌디드도 있는데 그건 7500원이었던것 같습니다.
더울땐 그게 훨씬 나을것 같네요.

제주 성산 DT점 매장에 대해서 얘기해보자면....약간 독특한 점이 있습니다.
 드라이브스루 매장이지만 좌석이 많기도 하고, 2층에는 야외 공간이 있어요.

이렇게 크고 푹신푹신한 소파가 여러개있습니다.
 바다는 뒤로 쬐끔 보이긴하지만 사실 전망을 기대하고 가기는 어려워요
. 의자가 모두 앞을 보고있기도 하고.
광치기 해변 근처이니 커피는 따로 마시고,  해변은 직접 가서 보는걸로!

사실상 뷰는 이렇습니다.
그래도 누우면 기분이 최고!
바람은 다소 불지만 햇빛이 정말 따뜻해요. (3월말~ 4월초 기준)
햇볕에 의자가 살짝 달아올라 있어서 앉으면 푹신 따뜻.

한번쯤 들를만 한 곳이었습니다.
바람이 별로 없는 날이라면 샌드위치랑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돗자리들고 바닷가에서 먹기도 좋을것 같아요.

스타벅스 성산 DT점을 가운데두고 한쪽은 해변, 한쪽은 유채꽃밭이 있으니 다 둘러보기 좋은 곳입니다.
(참고로 짱구네 유채꽃밭은 현재 운영하지 않는것 같아요. 폐허처럼 휑합니다)

바로뒤에 전복갈비탕 파는 곳이 있고, 그 뒤에는 새 건물 인테리어중이더라고요.
만약 카페라면 정말 좋은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 될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다른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