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내돈내산] 아임닭 후기

 다이어트한답시고 샀던 다이어트식품들!!! 이제 다 먹었으니 솔직하게 후기를 써본다.

일단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중이라면 아침이나 저녁 대용으로 위의 저 도시락들 괜찮다. 불고기볶음밥, 닭가슴살볶음밥 이런거였는데 모난 메뉴없이 다 괜찮았음. 조그만 계란후라이도 같이 들어있는데, 여러모로 다이어트할때 단백질은 포만감에도 건강에도 도움이 됨ㅋㅋㅋㅋㅋ

저거랑 풀때기나 과일을 좀 같이 먹어주면 한끼 대체가능하다. 추천.

고다음은 곤약 떡볶이 ㅋㅋㅋㅋ
난 도저히 떡볶이는 참을수가 없다. 다이어트의 주적이라고 하는데ㅠㅠㅠ 밤에먹고싶으면 사놨다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어야할만큼 떡볶이를 포기못함.
매콤 곤약 떡볶이라고 적혀있는데 딱히 맵진않고 매콤달달 맛있다. 진짜 곤약떡만 들어있는데 나름 괜찮음. 오뎅 넣어먹어도 맛있을것 같다.
곤약 함유량이 꽤 많음. 40%.
그렇게 생각하면 아주 잘만든 것 같다. 다만 곤약떡이다보니 일반떡처럼 쫜득쫜득하지는 않고 약간 풀어져서 입에 찌걱찌걱 달라붙는 느낌이 있다.
그래도 행복하고 맛있음.
다이어트할때 저거 쟁여두고 오뎅넣고 해먹으세요. 청년다방으로 달려가거나 엽떡을 시키는것보단 훠얼씬 낫습니다.

그리고 나머지애들!
난 원래 퍽퍽하고 뽀득뽀득한 식감을 좋아해서 닭가슴살 소세지는 마음에 들었다. 주식으로 먹기에 비싸서 망정이지 아님 주국장창 저것만 먹을듯.
핫바는 생각보다 닭가슴살맛이 많이난다.
난 닭가슴살 좋아하니까 저것도 합격
일반 핫바랑 비슷하게 퍽퍽하다. 아냐. 좀더 퍽퍽한듯. 그래도 다이어트하면서 먹는거치고는 갱장히 맛있음

 

 



닭가슴살 김치볶음밥은 먹은것중에 제일 그냥그럼. 그냥 집에서 발아현미밥에 김치랑 참치 좀 넣고 볶아먹는게 더 다이어트에 이득일것같다. 보다시피 칼로리도 그정도 되는듯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최애!!!! 얘는 다먹자마자 바로 재구매했다. 다음엔 오리지널 안사고 카레랑 치즈만 사려고함. 오리지널도 물론 맛있고 좋긴한데 자꾸먹기엔 닭냄새가 질린다.
치킨먹고싶을때ㅋㅋㅋ 시즈닝 입힌 닭가슴살 먹으면 좀 진정이 되기때문에 ㅋㅋㅋㅋ
촉촉하고 양도 딱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매우 추천임.

배고플때 간식으로 하나씩 까먹기에 굉장히 좋다.
이거 먹으면 닭가슴살이 위장을 꽉채워서 다음끼니도 적게 먹을 수 있음ㅋㅋㅋ
샐러드나 고구마등을 곁들이면 한끼식사로도 완전충분!!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산 아임닭 식품들 후기였음당.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아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