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2021 다이어트 일지(1.9)

술이웬수다 ㅋㅋㅋㅋ
술먹고 나니 식욕 폭발~!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몸무게보다도 더 나가게됐음.

겨울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거의 전부다 보니
한번 먹기시작하니 그냥 바로 무게가 오른다ㅋㅋ

식단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함ㅋㅋㅋㅋ
심지어 어제저녁엔 삼겹살, 오늘 아점은 엽떡을 먹었다.

 

 

긴말할거 없이 무게로 보면

연말보다 더 늘었음.

돈도없어죽겠는데 진짜 이대로면 필라테스라도 등록해야할 판...

코로나가 주춤하기전까진 절대 운동하러 안 갈 생각인데, 그렇다고 홈트를 하는것도 아닌 ㅋㅋㅋㅋ
아마 올해 다이어트를 다짐한 사람들 다 이렇게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고구마를 한박스 시켜야겠다.
그래도 미니오븐에 구워먹는 고구마가 다이어트중엔 제일 맛있는 음식임 ㅋㅋㅋㅋ

월욜부턴 정말 새벽6시에 집에서 홈트도 하고 출근해야지.

다이어트 성공일지를 한번이라도 쓸 수 있을깤 ㅋㅋㅋ
무게가 늘어나고보니 희망이 안생김ㅠㅠ
도저히 먹는 걸 줄이지는 못하곘으니 집에서 몸을 바쁘게 움직이는걸로 대신해봐야겠다.

제일 문제는 사실 사먹는 음식이다...
본가에 있을때는 밥을 아래와같이 건강하게 먹음 ㅜ

저렇게 먹으면 사실 많이 찌지도 않는데 자취하면서 맨날 기름진것만 먹으니 안찌는 것도 이상 ㅋㅋㅋ

하여튼 오늘은 무게에 충격받아서 나름 허리운동도 좀 하고 힙운동도 쬐끔했다.

거의 숨쉬기 수준이지만 그래도 올해 들어서 몸 움직인게 처음임ㅋㅋㅋㅋ

열심히 해서 가열차게 빼봅시다.
일단 허리운동이랑 힙운동은 매일 퇴근하고 유튜브보면서 5세트씩은 하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