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호매실 금곡동 [춘천 호반 닭갈비] 내돈주고 먹은 솔직 후기.

오늘도 내가 기억하려고 쓰는 먹거리 후기다. 
사진을 못찍어서 맛있어보이지 않지만 실제로는 맛없으면 안올림.
 오늘 간 곳은 서수원 홈플러스옆 [춘천 호반 닭갈비] 평일 저녁시간이다보니
 안에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들어갈때 움찔했다. 

순대국밥이나 한그릇 먹을걸 그랬나, 맞은편 연안식당을 갈걸 그랬나. 하면서 입장.
 아 참고로 이 건물 맞은편즈음에 연안식당이 있는데
 연안식당은 어딜가도 일단 성공적이었다. 

천안아산역 앞에있는 연안식당도 괜찮았고, 서수원 홈플러스 근처 연안식당도 괜찮았다.
 다들 꼬막 비빔밥 먹으러 가는 것 같은데, 나는 해물뚝배기가 더 좋다. 
뜨끈뜨끈♡

다시 닭갈비로 돌아와서!
 결론부터 말하자면 평타는 하는 닭갈비였다.
 춘천 닭갈비라고 써있지만, 춘천가서 먹는 그.... 숯불에 구운 춘천닭갈비는 아니다. 

사실 춘천가도 다 그렇게 직접 불에 초벌해서 주는 게 아니니,

 춘천닭갈비=숯불 은 꼭 맞는 공식은 아니다. 
하여튼 여기도 오투닭갈비나 그런 프랜차이즈에서 볼수있는 익숙한 철판닭갈비다.

나는 이날 닭갈비2인분+막국수+치즈볶음밥을 먹었다.

 막국수도 막국수 맛이었다. 

이 근처 지나다가 닭갈비랑 막국수 먹고싶으면 다시 들어와서 먹을 만한 맛이다.
 가게는 깔끔하고 주인분도 일하시는 분도 친절하다.

 앞치마도 구비되어있다.

이렇게 살얼음낀 동치미국물을 주시는데 그게 좋았다.
사실 어떤 가게에서 한번 먹어보고나서 이러니 저러니 평가를 하는건 좀 조심스럽다. 
나도 알바깨나 해봤지만... 
일하는 사람 컨디션도 매일 다르고, 반찬도 가끔 바뀌고..
재고가 남으면 좀 더 양이 나갈 수도 있는거고...
그래서 막 '이렇게 맛있었답니다. 저렇게 친절하답니다!' 
이런 좋은말도 쓰기 좀 어렵다. 

한두명일지라도 이 포스팅 보고 갔다가 실망할 수 있고 ㅋㅋㅋㅋ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하여튼 먹을만했다는 것뿐이다.

요렇게 잘 익혀주신다. 사진이 지저분해보이는건 순전히 내 탓이다 ㅋㅋㅋㅋ
 당면도 조금 들어있긴 하지만, 주문할때 우동이나 당면, 라면사리를 시키면 더 좋을것 같다.
 면이 맛이써♡

개인적으로는 치즈볶음밥 추천!!
닭갈비 먹었으면 치즈 든 볶음밥을 먹어줘야 끝 아니겠습니까.
근처에 다른 맛있는 닭갈비집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도 괜찮았다.

지나가다 사람이 없어서 '맛없는 집인가!'생각하셨다면,
 내 기준 평타는 하는 맛이니 닭갈비가 당기는 날이라면 들어가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