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IMAX 3D후기(수원 cgv)


개봉한지 3일만에 신비한 동물사전2를 보고왔습니다. 풀네임은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가정폭력으로 말이 많은 조니뎁때문에 불매하는 지인들도 많네요.
물론 영화를 볼때 마음이 불편하면 관람하지 않는게 좋겠죠!

저도 열심히 고민을 했지만, 소식을 찾아보니 이미 엠버허드와 잘 끝난 것 같아 보였습니다.
돈으로 상처를 덮을 수는 없겠지만 조니뎁이 꽤 많은 위자료를 지급했고,
엠버허드는 그 돈을 기부했네요.

이렇게 마음의 짐을 덜고(합리화를 하고) 영화를 보러갔습니다.

지난 편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본 사람들에게는 큰 반전이 될만한 요소들이 있었어요. 아직 상영중이니 스포 없게 조심조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일단 조니뎁 비주얼이 많이 날카로워졌어요. 지난 편에서 그린델왈드의 정체가 밝혀지는 장면에서 '해리포터에 나왔던 잘생긴 그린델왈드는 어디갔냐!!!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하얀 무가됐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체중을 많이 감량한 모습입니다. 초반에 감옥에서 탈출하는 장면에서 날카로운 비주얼로 섬뜩한 느낌을 더해줍니다.(다행)

영화 초반이 후반에 비해 더 격렬한 편입니다. 그러니 화장실에 가고싶다면 참고 후반부에 가세요!

퀴니♡제이콥
뉴트♡티나
커플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전편에서 뉴트가 책을 출간하면 직접 티나에게 전해주러 온다고 약속을 하고 헤어졌는데요.
안타깝게도 그 약속은 지키지 못한듯합니다.

둘 중 한 커플에게 위기가 닥쳐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아니 스포 없이 쓰려니까 엄청 힘드네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추천하자면 해리포터 덕후에게는 보러가는 것을, 해리포터 시리즈와 데면데면하다 하면 iptv로 나왔을때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설마 내기니역의 한국인배우 수현 때문에 보러가시는 분 계신가요?

그럼 늦지않았습니다.
표를 취소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내기니는 이번편에서만큼은 큰 역할이 아니예요. 나중에 볼드모트랑 만나게된다면 모를까..

예고편에서 나온 내기니로의 변신장면은 영화상으로도 굉장히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그리고 끝!!

이번편에서만큼은 크레덴스 팔 한쪽에 매달린 악세서리 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그래도 해리포터 팬인 저한테는 내기니가 사람이었다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존재감있었슺니다.

줄거리로 말하자면, 아마 영화 전체가 다음편을 위한 떡밥인듯 해요. 큰 스토리는 없어요.
'1편에서 잡힌 그린델왈드가 탈출해서 지지자들을 모으고 세계를 점령하려는 참이다' 가 이번 영화의 줄거리 다입니다.
마치 사이비 종교 교주처럼 사람들을 말빨로 홀려요 ㅋㅋㅋ

볼드모트와의 차이점은...
볼드모트는 공포심으로 추종자들을 따르게 했다면
그린델왈드는 자신을 자유를 위한 구원자로 믿게한다는겁니다.

그린델왈드가 흰 머리, 흰 의상을 입고있는것도 볼드모트와의 차별화를 위해서일까요 ㅋㅋㅋ 어쨌든 느낌이 좀 다릅니다.


내기니 역에 수현님이 찰떡이긴 한 것 같아요. 약간 상처받은것 같으면서도 매혹적인 눈빛♡ 분량 없다고 하면서 계속 내기니 얘기만 하네요. 전체적으로 비쥬얼을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같아요.  코스튬에도 공을 많이 들인것 같고요. 뱀피같은 스타킹! 신기했습니다. 드레스도 나선형으로 프릴이 이어져서 뱀 몸통같기도 하고.. 시선강탈!

시선강탈 캐릭터를 하나 더 소개하자면...새로운 인물중에 뉴트 스캐맨더의 형, 테세우스 스캐맨더 얘기를 안할수가 없네요.

동생인 뉴트처럼 후플푸프 출신인 테세우스는 약간 엉뚱한 구석이 있는 뉴트와 달리 엄친아입니다.
마법 집행...뭐시기에서 일하고 있는 오러이고 전쟁영웅이라고하네요.

신기하게 뉴트랑 정말 형제처럼 닮았어요. 어디서 이런 배우를 데려왔나 해서 찾아봤습니다.

테세우스 스캐맨더역의 배우는  1990년생으로 1982년 생인 에디 레드메인보다 8살이나 어립니다.

ㅋㅋㅋ영화상에서는 틀림없는 형같았는데.. 체구가 커서 그런가요. 모델출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위의 사진은 뭔가 제 나이처럼 귀염뽀짝하게 나왔네요. 적은 나이는 아닌데... 에디 레드메인이 동안이라..그에 비해서는 뽀짝한 나이죠. 

이번 전투중에 아주 소중한 걸 잃게되어서 마음이 아프지만 ㅜㅜ 다음편에서도 뉴트와 형제케미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IMAX 3D어땠는지 기록해놓을게요.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은 3D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뭔가 비현실적인 생명체나 자연이 나올때 3D로 보는 기분이 전 엄청 좋더라고요. 

그런면에서 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3D로 봐야합니다.
신비한 ㅋㅋㅋ 동물들이 나올때 신납니다
특히
니플러..
니플러 새끼들이 나와요
 너무 귀여워요.. 


4D는 물이많이 튄다고 해서 IMAX 3D봤는데 몰임감있고 좋았어요. 4D본 친구는 물 끄는 기능을 아예 눌러놓고 봤다고 ㅋㅋㅋㅋ 화장하신 분들은 3D추천합니다. 그리고 꼭 3d아니더라도 아이맥스에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뭔가..
 쥬라기월드를 3D로 봤을때랑 비슷한 체감입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